NOTICE
 
 
 
 
 

임페리얼 – 뮤즈 “김희선”과의 2019 SS캠페인

작성자
spradmin
작성일
2019-02-13 10:19
조회
61
1_IP_2408-F

 

브리티시 라이프스타일 골프웨어 (대표 김대환)이 전개하는 “임페리얼” 이 2019SS 캠페인을 선보였다. 뮤즈 김희선과 함께 선보인 이번 캠페인에서는 그녀의 당당하면서 자신감 넘치는 애티튜드를 비롯하여 임페리얼 골프웨어에서 제안하는 브리티시 스타일을 TPO에 맞춰 다양한 룩을 선보였다.

임페리얼 골프웨어서 제안하는 스타일은 좀 더 라이프스타일룩과 동시에 골프웨어의 경계를 넘어 일상에서도 편안한 룩을 제안한다.

임페리얼은 2019 SS 뮤즈인 김희선과의 마케팅을 시작으로 다양한 변화를 선보일 예정이다.대리점 활성화를 위해 상품기획과 영업기획 전략을 한층 강화하기로 한다.

우선 봄 시즌부터 정상 기획 상품을 대거 출시한다. 이월 상품이 대부분 아울렛에서 운용되다 보니 정상 매장에서 가격 저항이 있다는 것. 이에 기획 상품을 전략적으로 확대해 다양한 가격을 구성한다는 전략이다.

또 상권 및 인근 매장에 대한 분석을 통해 상품 공급을 달리한다. 주변 매장에 따라 판매되는 상품이 다르다는 이유에서다. 또 매장별 등급을 세분화시켜 이에 맞는 분배 전략도 세웠다.

배우 김희선을 모델로 홍보 마케팅 전략도 강화하고 있다. 김희선을 비롯하여 새로운 변화와 이미지를 알리고 있으며 버스광고, 팬 사인회, SNS 홍보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집중적인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최근에는 ‘브리티시 애티튜드’라는 컨셉 하에 광고 비주얼들을 선보여 주목을 받고 있다. 김희선의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가 한 층 더 부각됐으며, ‘임페리얼’의 업그레이드 된 디자인을 잘 전달하고 있다. 이번 2019년 임페리얼에서는 자사몰을 오픈을 앞두고 있으며 온라인에서도 임페리얼 골프웨어를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자사몰오픈과 동시에 다양한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 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