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애자일”경영을 통한 슈페리어&슈페리어홀딩스 새로운 도약

작성자
spradmin
작성일
2019-02-28 10:33
조회
63
SGF 카다록 최종-2

새로운 세대의 등장은 구매 패턴과 소비의 형태를 빠르게 전환시키며, 그로 인한 시장 환경의 변화 주기 또한 짧아지고 있다. 우리는 이러한 시장 변화에 발맞춰 능동적인 변화를 모색해야 한다. 그 출발 이 "Digital Transformation"이다.

무엇을 바꿀 것이며 어떻게 변화시킬 것인가에 대한 고민은 슈페리어의 고 유성에 기초해야 하며, Agile은 그러한 요구를 충족할 수 있는 경영전략이 될 수 있다.

“Agile(애자일)”을 통한 Digital Transformation의 구현은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디지 털 환경에서 수월하게 분석할 수 있게 하고, 그렇게 수집된 빅데이터를 바탕으로 정확한 타겟팅과 사업전략 수립이 가능해진다. 기획에서 판매에 이르기까지의 해법과 로드맵을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이 보여줄 것이기 때문이다. 슈페리어의 고유성은 오프라인에 기초하지만, 역설적이게도 온라인의 성공을 위해선 슈페리어의 고유성이 더욱 강화되어야 한다. 사이먼 사이넥의 "WHY"는 그러한 슈페리어의 아이덴티티를 잘 설명하고 있다."WHY"의 뜻이 통하면 소비자의 마음을 움직일 수 있다는 명제는, 공존하고 공영해야 한다는 슈페리어의 기업이념과 상통한다.

"WHY"에 합당한 조직으로 변화하기 위해선 왜 일을 하는지에 대한 물음과 해답에서 출발해야 할 것이다.

슈페리어&슈페리어홀딩스는 위기를 위한 신속한 애자일경영과 함께 매월 경영 포럼을 통한 시너지를 낼 수 있는 전략들을 공유하고 그에 실천 할 빠른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