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세계골프역사박물관 - USGTF KOREA와 MOU 체결

작성자
spradmin
작성일
2019-05-02 11:06
조회
8
MOU체결_세계골프역사박물관 김혜영이사(좌)USGTF브랜든리회장(우)

세계골프역사박물관∙USGTF-KOREA MOU 체결 – 김혜영 총괄이사(왼쪽)과 브랜든리 회장

㈜슈페리어에서 운영하는 세계골프역사박물관과 USGTF-KOREA가 19일 대치동에 위치한 세계골프역사박물관에서 공동협력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날 행사는 USGTF-KOREA 브랜든리 회장, 박철희 수도권 P.A.T. 경기팀장, 세계골프역사박물관 김혜영 총괄이사, ㈜슈페리어 김영원 상무 등을 비롯한 10여명의 양 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한국 골프 발전과 관련 사업 공동 추진을 위하여 양 기관 간 상호협력을 도모하기 위한 목적으로 진행되었다.

이번 협약은 1989년 이래 골프 교육 분야에서 독보적인 행보를 보이고 있는 USGTF-KOREA와 국내 유일의 골프박물관으로 2014년 개관 이후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양 기관이 활발한 교류를 약속하는 시작점이 되었다.

이에 따라, 세계골프역사박물관과 USGTF-KOREA는 양 기관 협력체제 구축 및 향후 공동 사업 추진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기관의 운영 노하우와 전략 등을 공유할 예정이다.

USGTF-KOREA 브랜든리 회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이 흉금을 터놓고 서로의 의견을 교환할 수 있길 바란다"며 "양 기관이 가지고 있는 장점들로 최고의 효과를 낼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세계골프역사박물관 또한 "자라나는 골프계 인재들의 든든한 버팀목이 될 수 있도록 양 기관이 함께 논의하고 힘을 모아 나갈 것이다"라며 "이번 협약을 계기로 더욱 긴밀하고 체계적인 협력을 통해 세계골프역사박물관의 홍보 효과 및 양기관의 경쟁력을 높이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