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비엠에스프랑스 런칭1주년 기념, 왕홍도 반한 #크러쉬데이!

작성자
spradmin
작성일
2019-07-01 11:30
조회
28
crushday-2

프렌치 감성의 스트릿 브랜드 “BMSFRANCE(비엠에스프랑스)”가 런칭1주년을 기념하여 #크러쉬데이를 롯데본점 지하1층 더웨이브에서 진행했다.

“BMSFRANCE(비엠에스프랑스)”는 2018년 FW 첫 런칭을 시작으로 얼굴천재와의 화보를 통한 시그니처아이템인 크러쉬스니커즈를 선보이면서 브랜드 인지도를 강하게 어필하였다.

또한 이번 #크러쉬데이는 비엠에스프랑스가 온라인을 기반으로 전개되는 브랜드로 첫 오프라인 팝업매장을 오픈한다는 것이 반가운 소식 일 것이다.

#크러쉬데이는 크러쉬스니커즈를 비롯하여 2019봄/여름 전개된 상품들을 1+1+1에 그것도 11만1천원에 만나볼 수 있는 7일간의 행사이다. 여기에 세가지 상품 중 한가지 구성 상품은 MLB아이웨어(MLBEYEWEAR)에서 전개하는 선글라스다.

이 번 행사에는 중국의 스타 왕홍 역문(张译)과 칭칭(清清)이 방문해 더욱 화제를 모았다. 이들은 각각 웨이보 팬 수만 180만 명, 228만 명 이상 보유한 유명한 인플루언서로 국내 방송에도 다수 출연하며 이름을 알렸다.

이들은 매장을 직접 방문하여 제품을 착용하고, 매장 곳곳을 소개하며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였다. 역시 중국을 대표하는 왕홍답게 동시 접속자가 11만이 넘으며, “제품이 너무 예쁘다.”, “나도 구매하고 싶다.” 등 팬들 역시 적극적인 관심을 보이며 소통하는 모습을 보였다.

특히 장역문은 개인적으로 개인적으로 팝업스토어에 재방문하고 SNS에 포스팅을 하는 등 BMS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보여줘 화제를 모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