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방돔 파리스(VENDOME PARIS), 브랜드 리뉴얼 런칭

작성자
spradmin spradmin
작성일
2020-05-04 18:19
조회
78


(주)슈페리어홀딩스(대표 김대환)이 전개하는 프랑스 감성의 고감도 여성 핸드백 브랜드 방돔 파리스(VENDOME PARIS)가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더욱 강화하고, 새로운 라인업을 선보이며 리뉴얼 런칭했다.

방돔 파리스는 'Select Your Own Bag'이라는 테마로 하나의 가방을 다양한 스트랩과 핸들로 믹스매치하여 나만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D.I.Y 핸드백 브랜드이다. 파리 방돔광장의 팔각 형태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하였으며, 고급스럽고 클래식한 느낌을 자아내는 모던한 디자인과 니켈장식으로 방돔 파리스만의 아이덴티티를 표현했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럭셔리 브랜드 샤넬(CHANEL)사 트위드 라인의 70%를 제공하는 프리미엄 패브릭 브랜드 마리아켄트(MALHIA KENT)의 오리지널 원단을 소재로 한 라인을 새롭게 선보여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프리미에르비죵 인기 부스 중 하나인 마리아켄트는 옛 제조 방식인 방직 제조(핸드메이드)형식으로 한올한올 엮어 수직기로 원단을 제조하며, 아날로그 방식의 제조를 통해 기계로 표현할 수 없는 테크니컬을 표현함을 모토로 하는 프리미엄 패브릭 브랜드이다. 샤넬은 트위드 라인을 별도로 운영할 만큼 마리아켄트를 활용해 느림의 미학을 표현하고 있다. 방돔 파리스의 패브릭라인은 이러한 마리아켄트사의 오리지널 원단을 사용해 정교한 디테일과 클래식한 세련미를 보여준다.

방돔 파리스의 제품은 온라인 셀렉트샵 29CM을 통해 독점 판매 되고 있으며, 오프라인에서는 4월 13일부터 5월 3일 까지 현대백화점 판교점을 통해 팝업스토어를 운영하였다. 방돔 파리스 공식자사몰 (www.vendomefrance.com)에서 자세한 정보들을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