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see url 임페리얼 뮤즈 - “김희선”과 함께 2018 SS화보 공개

source site
작성자
spradmin
작성일
2018-02-02 17:42
조회
189
임페리얼 -김희선 enter site ㈜슈페리어(대표 김대환)에 전개하는 브리티시 라이프스타일 골프웨어 “임페리얼”이 2018 새로운 뮤즈 “김희선”과 함께 2018 봄,여름 화보를 공개했다. follow http://www.bendis-eng.com/?homework-help-sites-for-college-students 이번 임페리얼의 화보는 “ROYAL BRITISH CLUB”을 컨셉으로 시대의 흐름에 발맞춰 재탄생한 임페리얼을 각인 시키기 위해 심볼화한 왕관과 영국 국기인 유니온잭의 컬러인 레드와 블루의 컬러를 컨템화하여 오리지널리티를 강화하였다. 또한 샹들리에의 화려함과 볼링함은 임페리얼의 뮤즈인 “김희선”의 아름다움을 극대화 하였다. follow get link 임페리얼은 이번 S/S화보를 선보이면서 기존에 ATHLETIC한 퍼포먼스 골프부터 어덜트한 CITY CASUAL까지 늘어져있던 불명확한 컨셉을 통합할 수 있는 TRADITIONAL 컨셉을 적용하여 Golf & Casual 브랜드로 변화한다. http://bluntmax.com/essay-writing-online-games/ 영국 상류사회의 라이프 스타일에서 근간을 찾을 수 있는 트레디셔널을 Sporty한 GOLF LINE과 TRAVEL 이미지가 가미된 CASUAL LINE 이렇게 두 가지 큰 라인으로 나누어 라이프 스타일 골프웨어로 전개한다. GOLF LINE은 골프와 일상이 가능한 TD GOLF로 2018 FW시즌에는 특히 지역이나 가문을 상징하는 TRADITIONAL PATTERN과 영국을 상징하는 모티브로 컨셉츄얼하게 전개된다. 특히 GOLF LINE 안에서 골프 전용의 DOING GOLF는 ATHLETIC한 디자인보다는 좀 더 SIMPLE하고 모던한 방향으로 접근성있게 전개하여 쉽게 입을 수 있는 기능성 상품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CASUAL LINE은 일상에서 입을 수 있는 TD CASUAL로 TRAVEL 이미지가 가미된 BASIC한 상품 중심으로 전개되며 기존의 어덜트한 이미지를 TD브랜드 고유의 AGELESS한 범용성 있는 상품으로 변화된 모습을 보일 예정이다.

임페리얼의 새로운 뮤즈인 “김희선”을 활용한 공격적인 마케팅을 비롯하여 상품력 개선을 바탕으로 점당 매출을 끌어 올려 유통망을 확대해 나간다는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