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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ssay writing on my class teacher Where To Buy follow url district court cover letter power point presentation of master thesis on e commerce ○ 전 시 명 : Colorful Language

○ 전 시 일 정 : 2017년 5월 10일(수) ~ 2017년 6월 3일(토)

○ 부 대 일 정 : 5월 10일(수) Opening Reception 겸

『현대미술, 유기체의 파노라마』 출판기념회

○ 참 여 작 가 : 박지숙

○ 전 시 장 르 : 회화

○ 전 시 장 소 : 슈페리어갤러리 전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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슈페리어갤러리는 계절의 여왕인 5월을 맞이하여 그 생명력을 닮은 박지숙 작가의 개인전 <Colorful Language>展을 연다.
박지숙 작가는 식물의 이미지를 모티프로 색연필, 펜, 아크릴 물감 등의 다양한 재료를 활용하여 점과 점, 무수한 선들의 연결로 하나의 덩어리를 만들어내고 있다. 언뜻 추상 혹은 형체를 알 수 없는 듯 보이는 이 형태들은 작가가 직접 식물을 키운 경험을 바탕으로 꽃이나 잎, 씨, 뿌리 등의 식물 전체를 이루는 세부적인 요소들을 꼼꼼히 표현해낸 것들이다.
이와 같이 박지숙 작가의 주된 작품세계 안에 흐르는 것은 바로 그 안에 내재된 자유로움과 그것을 표현하는 열정이다. “나에게 있어 중요하게 여겨지는 것은 무엇을 그릴 것인가가 아니라 창조의 순수한 다양성과 자유로움이다.” 라는 작가의 말처럼 그의 작품은 유기체적인 형태가 모여 꿈틀거리기 시작하고, 밝고 다양한 색상의 얽힘과 설킴은 그 컬러풀한 생생함을 배가시킨다.
생명이 탄생하듯 작가의 화폭 위에서 생생하게 표현된 유기체적 이미지들을 통해 작가가 발산하는 자유로움과 무한한 창작을 느껴볼 수 있는 전시가 되기를 바란다.

■ Artist CV

 

작가자료

Take My Online Class helps with online class, homework and assignment help for students. click? If this is your question, we 박지숙 개인전‘colorful Language’

무수한 점들은 백색 캔버스 공간에서 수백 번, 수천 번 만나고 헤어지다 우주의 별처럼 무리지어 성좌를 이룬다. 마침내는 우주의 팽창처럼 광활한 울림이 되어 캔버스 위로 퍼진다.

그러고 보면 무변광대한 우주도 본래는 점이었다. 거대한 자연도 원래는 씨앗이었다.

몇 년전부터 식물을 모티프로 해 생명체적 조형세계를 작품의 일관된 주제로 형상화해오고 있는 박 작가는 그 자연의 일부인 식물의 변화에서 관계를 찾고 우주를 들여다본다.

 

씨앗에서 푸른 잎으로, 푸른 잎에서 낙엽으로, 낙엽에서 소멸로 이어지며 온갖 표정과 자태를 나타낸다. 씨의 주름 질과 와선, 감추어지고 드러나는 지하와 지면의 분위기, 생명이 싹틀 시간의 이름 모를 암호와 점선들의 자태, 성장해서 대지에 누워있는 잎과 소멸되어 가는 어둠 속에 잎새, 마침내 씨의 원형으로 되돌아가 땅 속에 저장되는 제 과정은 작가의 눈에 형형색색의 이미지로 포착되어 크게 부각되거나 핵심적으로 다루어진다.

전시장에는 유선형, 와선형, 유기체 암호, 선들의 매스의 결합, 명과 암의 급격한 중첩, 감춤과 드러남의 왜곡적인 등장, 해체와 재구성의 돌발성, 이 모두를 통해서 유기 이미지와 생명에 관한 담론의 파노라마가 전개된다.

작가는 최근 선에서 입체로 직접적인 이행을 시도하기도 한다. 이는 즉 선적인 요소로 화면을 구성해 형태를 이루는 것이다.

이렇듯 선(線)은 작품이 서로 분리되지 않고 상호 유기성을 띠게 하면서 하나의 화면 표출에 있어서 역동적이고 생동하는 이미지를 표출하게 한다.

박남희 미술비평가는 “박지숙 작가의 작품은 끝없이 만나고 헤어지기를 반복하며 거대한 자연, 그리고 삶의 원리를 순환적으로 드러내고 있다”며 “인간의 마음이 그러하듯 작가의 화면은 보이는 또한 보이지 않는 망들로 연결되어 있다”고 평했다.

이번 전시에 출품될 작품은 시작도 끝도 없이 얽혀있는 삶의 모습, 즉 ‘네트워킹(networking)’이 주된 테마로 작은 존재들 간에 관계가 생성하고 변화하는 것을 역동적으로 보여준다. 점과 점의 연결이 무수히 다각도로 반복되는 것은 끊임없이 인간관계를 형성하고 확장하는 우리들의 모습과도 닮아있다. 또한 작품을 통해 다양한 사람들과 ‘소통’을 시도하려는 작가의 내면을 엿볼 수 있다.

 

점선들이 끊임없는 연결을 통해 확장을 추구하듯 관객들도 이번 작품을 통해 진정한 삶 속에서 관계를 찾으며 예술작품과 소통하는 ‘긍정적인 시너지’를 기대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현재 서울교육대학교 미술교육과에 교수로 재직 중인 박 작가는 대학 강단에서 후학들을 양성하면서 미술영재연구소 소장으로도 활동하고 있다. 미술실기와 이론을 연구하고 있는 그는 화단에서도, 교단에서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저서로는 ‘아티와 함께하는 미술여행’, ‘미술영재의 이론과 실제’, ‘미술교과서 이렇게 해봐요’ 등이 있다.

박 지 숙

현 재 서울교육대학교 미술교육과 교수, 미술학 박사

1986 홍익대학교 미술대학 회화과 및 동 대학원 졸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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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 Colorful Language (슈페리어갤러리)

2016 생성의 에너지로서의 실재 (공아트 스페이스, 홍콩)

2016 생물형태의 미완결적 형상 (FABRIK gallery)

2015 상서로운 꿈 (갤러리 세인)

2015 Auspicious Dream (Space Glider,홍콩)

2014 보태니컬 플래져 (리앤박 갤러리)

2013 이미지의 확산 (갤러리시작)

선에 관한 생각 (한국공예디자인진흥원)

PROMENADE (갤러리 TLBU, 파리)

2010 Joy of Sharing (토포하우스)

2008 Organic G08 (인사아트센터),

2001 자연구조의 생태적 동일성 (박영덕화랑) 생명의 비상 (박영덕화랑)

을 비롯하여 국내·외 38회 개인전을 개최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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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 싱가폴 컨템포러리 아트페어

2012 한국기초조형학회 국제작품전 (가천대학교)

2012 칼슈르헤 아트페어 (컨벤션센터, 독일)

2011 예술과 지성전 (강릉미술관)

2007 북경국제미술박람회(무역센터, 베이징)

2006 한국현대미술중동지역 순회전 (아랍, 모로코)

2005 프 랑스루부르협회전 (Carrousel du Louvre)

2005 동방의 빛-한국현대미술5인전 (포름갤러리,미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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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2 일본현대미술협회전-JCAA 장려상

2001 아르테 파리(ARTEX PARIS) 특별상

1997 한국미술정예작가상

 

http://www.recreative.sk/?professional-resume-services-online-london-ontario - Instead of worrying about dissertation writing find the needed help here All kinds of writing services & custom papers. Fast and 작품소장

국립현대 미술관, 국회의사당, 외교안보연구원, 리움 – 삼성미술관, 스웨덴 한국대사관,

주한 일본대사관, 미얀마 한국대사관, 성곡미술관, 용평리조트, 홍익대학교 현대미술관,

디자인하우스, 레고코리아, 삼성의료원, 대우자동차, 현대상호신용금고, 드림미디어넷,

세종호텔, 앰버서더호텔, 제주그린빌라호텔 외 다수.

 

현재는 서울교육대학교 미술교육과 교수, 미술영재연구소 소장으로 활동하며, 미술실기와 이론을 연구함. 저서로는 아티와 함께하는 미술여행, 미술영재의 이론과 실제, 미술교과서 이렇게 해봐요 등이 있다.

그 외에 1985년부터 350여회의 국·내외 초대전에 참여.